교환학생 일기: 2015년 9월 28일 월요일






 어제 밤에 추석을 아시아 학생들끼리 같이 쇠고 일본인 신야네 집에서 자고 일어난 저는, 어마어마한 오한과 두통과 콧물의 직격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어떻게든 비틀비틀 일어나 밖으로 향했습니다. 단지 배가 고픈데 집은 너무 멀다는 사실이 저를 유니카페로 이끌었네요.



오늘 월요일인데 수업이 없었던가?



 기억 안 나니까 그냥 밥이나 먹읍시다.


 아마 낮 수업이 있었을 거에요. 그치만 진짜 너무 쥬글 것 같은 상황이니 째는 걸 어쩔 수 없이 좀 용인토록 합시다. 사람이 살고 봐야지 어쩌겠습니까ㅠㅠ



 그치만 집 가는 길에 아시안 수퍼마켓에 들러 음식 재료들을 좀 사기로 합니다. 





왜냐면 내일 또! 또! 생일파티를 하기로 했으니까요.





 뭐, 정확히 말하면 생일+추석 파티인데... 아무튼 저번 생일 파티 포스트 제목이 제1차 생일 파티였으니, 2차가 있는 건 당연합니다. 좋은 건 세 번은 아니더라도 두 번은 해야 해요.



김을 몇 개 사고,



여기서 몇 봉지를 먹었던 지 모를 종갓집 맛김치도 삽시다.






네, 이거 할 생각으로 샀습니다.






동방마트에 오늘따라 품목이 없어 보여서, VII VOAN에 왔습니다.






라면도 좀 사고,




빼빼로...가 반가웠지만 이번엔 참았습니다.






엥!? 이거 완전 한국 고추가루 아니냐?


근데 사진만 찍고 정작 안 사서 나중에 후회하게 됩니다 ^__^;







그래서 산 것들을 들쳐 메고 아픈 몸을 질질 끌며 기숙사에 돌아왔더니 마침 동생의 택배가 도착해 있네요.



저번에 세관에 가서 신고했던 그 택배들입니다.



저 상자가 조올-라 커 보여서 뭔가 들어있나 했더니 전혀 아님... 텅텅 비어 있음. 고국의 공기를 실어주려는 동생의 센스에 엄지를 한껏 치켜듭니다.







정말 지금 봐도 그리운 그 공간, HOAS.




저같은 막장 학생 말고는 다들 수업을 들으러 간 것 같으니, 일단 택배를 깠습니다. 그리고...










짠.





FIRE CHICKEN NOODLE






 허허허허 한국인의 종특이라는 아무 짝에도 쓸모없을 뿐더러 건강에도 안 좋은 매움-부심을 부리기 위해서, 특별히 고국에서 날아온 불닭볶음면 두 세트가 이렇게 와 있으니 너무나도 기분이 좋습니다.









불닭볶음면에, 신라면에, 김치에, 고추장에, 떡볶이에,


엥!? 이거 완전 외국인 고문도구 아니냐?




























내일 일의 스포지만,


현실은 이랬습니다 ^__^;;


아무튼 불닭볶음면 등등은 다음으로 미뤄놓읍시다.


아 근데 왜 전 부치는이라 안 쓰고 전을 요리하는이라고... 

외국인이 한국어 쓰는 것 같네요. 국어능력퇴화보소 ㄷㄷ











 그러다 보니 시간이 흘렀고, 몸 상태는 메롱이었지만 오후 6시 수업도 안 간다는 건 뭔가 기분이 영 쌔해서, 핀란드어 수업을 갔습니다.










    


그랬더니 보드카가!






수업 때 맨날 옆자리에 앉는 갓-미셸님이 생일인 걸 기억하고 보드카를 주셨습니다ㅠㅠㅠㅠ







핀어 수업에 간 보람이 새삼 느껴져서 행복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실로 미셸님은 착했슴다. 전 내일 저걸 벌컥벌컥...













 떨어지지 않은 감기를, 핀란드인들도 어이없어할, 살미아끼와 맥주로 다스리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 걸려서 수업 다 쨌지만 유일하게 간 수업에서 보드카를 받은, 뭔가 부조리극다운 저의 생일이었던 오늘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내일의 즐거운 생파로... 꼐속 














혹시 재밌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하트 한 번 클릭 부탁드립니다! ^___^;



+ Recent posts